여의도 성모병원 주차관련하여 작성합니다.
여의도 성모병원은 주차장이 많이 협소하여 주차타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성모병원에 도착하여 주차장 자리가 있으면 주차장으로 안내해주시고 노약자나 어린아이가 타고 있다고 이야기하면 앞에 안내해주시는 분이 발렛파킹을 해주시기도 합니다.
만약에 나 혼자가 아니라 몸이 많이 불편하시거나 유아가 있으면 창문을 열고 꼭 이야기를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발렛파킹은 "무료" 입니다. 여기서 발렛파킹이란 주차타워에 차가 들어갑니다.
여의도성모병원에 지하주차장도 있으나 진입로와 출국가 너무너무 협소하여 크거나 운전이 힘드신 분들은 비추 입니다.
여의도성모병원의 내부주차장이 만차인 경우 반대편 샛강주차장을 이용하도록 여의도성모병원에서 조치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성모 주차비
- 외래 진료 및 검사시 당일 4시간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1일 1대)
- 입원,퇴원인 경우 당일 8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입원하시는 경우 택시를 이용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 수술의 경우 당일 8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 응급실의 경우 당일 24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 건강검진(비자)의 경우 당일 4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여의도 성모병원 셔틀버스
- 1호선 대방역 7번 출구 여의교 방면 100m 교통섬(샛강섬 경유)(아래 사진에 셔틀버스가 온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5호선, 9호선 여의도역 5번 출구 10m 앞 -> 병원 (아래 사진에 셔틀버스가 온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요일은 오후 12시40분까지만 운행하고 공휴일은 운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샛강 주차장
여의도성모에서 가까운 주차장이긴하나 비가오거나 어린 아이가 있거나 몸이 불편한경우 주차하기엔 난감한 주차장입니다.
그래도 여의도성모 내부 주차장이 만차인경우 가깝고 여의도 성모에 진료시 4시간 무료이기에 이용하시는 방법을 첨부합니다.
아픈것도 힘든데 주차장도 협소하여 힘들지만 세브란스와 여의도성모 강남삼성병원을 다녀받지만 가장 친절했던곳은 여의도 성모병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여의도성모병원에는 자원봉사자분도 많이 계십니다.
친절하고 봉사자분도 있으셔서 어려운게 있으면 바로 물어서 해결해서 좋았습니다.
몸이 아픈데 불친절한 대우까지 받으면 많이 기분이 다운됩니다.
여의도성모병원은 일반병원의 의뢰서가 필요하지 않아서 내가 몸이 아픈데 빠른시간안에 체계적으로 검사받으려고 할때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개인적 의견)
여의도성모병원 홈페이지
여의도성모병원의 자세한 다른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 링크를 해 놓겠습니다.
어리석은 일중에 가장 어리석은 일은 이익을 얻기 위해 건강을 희생하는 것이다.